IT Outsourcing

Outsourcing Service 는 IT Transformation의 진단을 바탕으로 고객별 최적화 서비스를 지향합니다.

Outsourcing Service 는 Outsourcing Service 진단을 통하여 Shard Service, 인력 파견 서비스, 프로젝트성 서비스 등의 최적화 방안을 적용하여 수행합니다.

유지보수 서비스 방안

고객사 자체 유지보수를 전제로 필요 시, 기술지원을 받는 방안은 Call Service와 Shared + Call Service의 두 가지 형태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

구분 1안) Only Call Service 2안) Shared + Call Service
Description
  • 유지보수에 대한 기본 과금 없이 고객의 요청에 의해서만 유지보수 서비스를 수행함
  • 최소 계약 공수(M/M)를 이내에서 상시 유지보수 업무를 수행하며, 계약 공수 초과 발생 시부터는 고객의 요청에 의해 추가 서비스를 수행함
업무장소
  • 기본적으로 On-Line 방식으로 수행함
    - 전담 조직 운영 불가
  • 단순 문의 등 업무 성격에 따라 On-Line 방식으로 수행할 수 있음
  • 기본적으로 On-Line 방식으로 수행함
    - 전담조직 운영됨 (접속 환경 정보 사전 확보)
  • 업무 성격에 따라 On-Line 방식으로 수행 할 수 있음
  • 상주 운영 전담 인력 필요 시, 별도 협의
서비스 범위
  • ERP 및 3'rd Party Solution과 Infra (H/W, N/W, License) 전반
  • ERP 및 3'rd Party Solution과 Infra (H/W, N/W, License) 전반
장단점
  • 고정비용은 없으나, Call 비용이 높음
    - Shared Service 비용의 약 2배
  • Call Service가 작게 발생할 경우 유리함
  • Shared Service 기간 동안 고정비용 발생
  • Call Service가 많이 발생할 경우 유리함

Way of Maintenance